원장님 소개

HOME > 병원소개 > 원장님소개

원장정용관

• 정 통증의학과 원장
  • 의학박사 · 통증의학과 전문의
  • 원광대학병원 통증의학과 교수 (2005 - 2017년)
  • 미국 존스홉킨스 의과대학 교환교수
    (The Johns Hopkins University, School of Medicine)
  • 미국 존스홉킨스 의과대학병원
    Blaustein Pain Treatment Center 연수
  • 서울대학교병원 통증센터 연수

약력

• 원광대학교 의과대학 졸업
  • 전북대학교 대학원 의학박사
  • 통증의학과 전문의
  • 원광대학병원 마취통증의학과 과장
  • 미국 존스홉킨스 의과대학 교환교수
  • 미국 존스홉킨스 의과대학병원
  • 서울대학교병원 통증센터 연수
  • 대한통증학회 고위자과정 이수 (통증 세부 전문의)
  • 미국통증학회 (American Pain Society) 정회원
  • 대한마취통증의학회 정회원
  • 대한통증학회 정회원
  • 대한척추통증학회 정회원
  • 대한신경근연구회 정회원
  • 대한 IMS 학회 정회원
  • 대한비타민연구회 정회원
  • 대한마취통증의학회 평의원
  • 대한통증학회 평의원
  • 대한통증학회 법제위원
  • 대한통증학회 논문 심사위원
  • 대한통증학회 학회 강사

저서와 논문

• 통증의학
  • 통증수기의 정석
  • 국제전문학술지 SCI 15편
  • 국내전문학술지 28편

SCI 주요논문

• Tolerance develops to the antiallodynic effects of the peripherally acting opioid loperamide hydrochloride in nerve-injured rats - Pain (SCI)